비트코인세탁 코인자금세탁 완벽하게 도와드립니다.

여러 비트코인세탁 코인자금세탁 업체들이 있지만 코인스와시 처럼 일하는곳은 없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여러거래소 사고팔기, 다크코인전송등 겉으로 보이는 세탁만 할뿐입니다.

coinswash.com 에서는 절대 추적이 불가능한 방법을 사용하며, 원하시면 블록체인 장부

자체를 오프라인으로 끊어드립니다. 문의 텔레그램 @coinswash
텔레그램 워시 메인방에 들어갈수있는 유일한 통로 하위방이 열렸습니다.
코인스워시 단톡방 들어가기

지금까지 사고난적 한번 없는 곳입니다. 문의 텔레그램 @coinswash

다른업체에 의뢰 했다가 잘못된 사장님들 무지 많습니다.

코인스와시 에게 의뢰 해주신 사장님들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하고 계십니다

실명거래소에서 출금 바로 해도 절대 문제없이 비트코인세탁 코인자금세탁 확실하게 해드립니다.

 

[가상화폐 둘러싼 궁금증 베스트 10] 비트코인으로 ‘자금세탁’ 꿈도 꾸지 말라

Q 자금세탁 용도로 가상화폐를 쓸 수 있는 건 아닌가. Ⅹ

A 실제로 이런 시도가 있긴 했다. 가상화폐에서 도입하고 있는 ‘블록체인’이라는 개념은 거래 정보를 모두가 공유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수사당국을 포함해 누구나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악용하려는 사례가 없지 않지만 오히려 자금흐름을 추적하기가 대단히 쉽다. 가상화폐의 원리를 잘 몰라서 생기는 오해다.

 

비트코인세탁

비트코인세탁

3000억 자금세탁, 日 야쿠자가 사용한 가상통화 ‘다크코인’은? 비트코인세탁

거래소서 비트코인 환전→러시아, 영국 거래소서 ‘다크코인’ 바꾼 뒤 이체 반복→국내서 다시 현금화 하는 방식

도쿄타워를 한눈에 올려다볼 수 있는 도쿄 미나토구 인근의 한 맨션, 20대 학생 몇 명과 30대 남녀가 나란히 같은 집으로 들어가 책상에 앉는다.

분주히 컴퓨터 앞에서 작업에 몰두하는 이들은 모두 야쿠자 조직이 고용한 비트코인 자금세탁 ‘실행팀’ 인원들.

대학생과 엔지니어인 이들은 조직이 보이스피싱과 불법 마약 거래를 통해 벌어들인 현금을 각각 일본 내 가상통화 거래소에 개설한 다수 명의의 계좌에 입금 후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자금세탁 작업을 맡고 있다.

환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바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곧장 러시아 가상통화 거래소 요빗, 영국 가상통화 거래서 히트비티시로 옮겨 익명성 높은 가상통화인 대시, 모네로, 제트캐시로 바꾼 뒤 계좌를 수차례 옮기는 일을 반복했다.

이들 조직이 지난 2년간 같은 방식으로 세탁한 금액은 총 298억5천만엔, 우리 돈 약 3000억원에 달했다.

14일 마이니치 신문은 일본 야쿠자 조직의 자금세탁 경로와 과정을 단독 보도했다.

신문은 야쿠자의 의뢰를 받아 실행 팀 거래를 중개한 중국인 브로커 인터뷰를 통해 자금세탁 방식과 액수를 구체적으로 공개했는데, 일본 내 규제를 피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느슨한 해외 비트코인 거래가 야쿠자 자금세탁의 수단이 된다고 지적했다.

브로커는 “야쿠자 조직에서 약 305억엔을 받은 뒤 실행팀 운영 등의 시스템 유지에 약 5억엔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Image Gallery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