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세탁 알트코인환전 불가능하게 세탁해드립니다.

coinswash.com 에서는 개인 기업의 가상화폐를 안전하게 환전할수있도록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알트코인세탁 알트코인환전 무조건 가능합니다.

코인스워시 단톡방 들어가기

일반적인 방법으로 세탁하게 되면 결국에는 끝까지 추적이 가능합니다. 코인워시에는 다수의 블록체인 엔지니어와 전세계 여러국가에 다수의 배우들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알트코인세탁 알트코인환전 을 완전하게 끊어드립니다 원하시는 주문에 맞게 맞춤인력과 시스템이 배정됩니다. 

최종적으로 실명거래소에서 출금하더라도 아무 문제없이 출금되도록 알트코인세탁 알트코인환전 이 불가능하게 세탁해드립니다.

단순하게 거래소를 통한다면 알트코인세탁 알트코인환전 모두 가능합니다. 코인워시는 어떠한 국가기관이 개입하더라도 절대 추적할수없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기업에서 의뢰를 해왔고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완수하였습니다. 문의 텔레그램 @coinswash 

가상화폐가 보이스피싱 조직의 알트코인세탁 과 자금 세탁 경로로 활용돼 비상이 걸렸다. 

5일 인천지검 부천지청 금융·경제범죄전담부(부장검사 신현성)는 가상화폐 일종인 비트코인을 이용했다

2년 동안 1300억원대 불법 외환거래를 한 중국인 환전상 A씨(31)와 400억원대 외환거래를 한 한국인 환전상 B씨(35) 등 8명을 붙잡아 4명을 구속기소했다

3명 불구속기소, 1명을 기소중지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A씨는 2016년 1월부터 지난 1월까지 중국 현지에 있는 보이스피싱 조직과 기업 등으로부터 위안화를 원화로 환전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위안화를 이체 받아 중국에서 비트코인을 매입했다.

이후 비트코인을 국내로 전송한 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판매해 알트코인세탁 하는 수법으로 총 1319억원의 불법 외환거래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B씨는 2016년 1월부터 지난해 말까지 같은 수법으로 400억 원 상당의 불법 외환 거래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9월께 중국 정부가 암호화폐 거래소를 폐쇄하자 개인간 가상화폐 거래를 중개하는 일명 `알트코인환전`을 통해 비트코인을 음성적으로 매수해 국내로 반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환전상들은 중국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 한국 가상화폐 거래시장의 이른바 `김치 프리미엄`에 따른 판매 차액으로 막대한 수익을 올린 것으로 드러났다. 

한 환전상의 경우 검찰에서 “환전 수수료와 비트코인 시세차익을 합쳐 연 5억 정도의 수익을 올렸다”고 진술했다. 

신현성 인천지검 부천지청 금융·경제범죄전담부장은 “비트코인을 이용해 불법 외환거래를 하고 해외 밀수 대금을 반출하거나 보이스피싱 등 범죄수익을 국외로 빼돌리는 신종 환치기 범행을 엄단했다”면서

“특히 중국에서 채굴한 대량의 코인을 국내에서 비싼 가격에 판매해 시세차익을 얻는 방법으로 국내 자금을 해외로 알트코인환전 하는 범행을 단속해 국부유출을 차단했다”고 밝혔다.